5월 31일 드디어 해당 오류 관련 공식 핫픽스가 적용 됐네요.
새 계정으로 만드셨던 분들 다시 기존 계정으로 사용하세요~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디비전 2 5월 17일 업데이트 이후 '패치 데이터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 게임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.'
라는 메시지와 함께 무한 반복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.
이는 이번 업데이트 되면서 윈도우즈 계정과 관련 한글 계정 (사용자-한글 계정) 생성되신 분들이 겪고 있는
증상입니다. 음... 뭐 한글 타자 패치도 된 마당에 갑자기 이런 상황이..... 아무튼 지금 벌써 1주일 째가 다 되가는데도
감감 무소식이네요.
현 시각 19년 5월 29일인데도 여전히 위와 같이 확인만 하고 있네요. 돈 주고 산 게임이 왜이리도 지원이 더딜까요.
안되시는 분들은 우선 임시 방편으로 아래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게임 실행이 되니 참고하세요.
1. 제어판 - 사용자 계정 추가 또는 제거 - 새 계정 만들기
※ 윈도우10 사용자 분들은 Microsoft 연결 계정이 아닌 로컬 계정으로 만드세요.
2. 계정은 꼭! 영문 이름을 넣으시구요.
3. 계정 유형은 관리자 선택 후 계정만들기를 눌러 계정을 만듭니다.
※ 이 때 암호를 설정하였다면 꼭 기억하시구요.
4. 현재 로그인 계정 로그아웃
5. 생성된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 및 계정 초기 설정 진행
6. 다 되셨으면 UBISOFT 런처 (C:\Program Files (x86)\Ubisoft\Ubisoft Game Launcher 일껍니다.)를 실행
7. 영문 런처가 실행되고 로그인 하신 후 디비전 2 플레이
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