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지식창고/제품리뷰

모토로이 예판 구매 수령기~

by EVAN 2010. 2. 19.
반응형


안녕하세요. 에반입니다.

운좋게 모 카페를 통하여 예판구매를 하였네요.

사은품은 보호필름 (고급형) 달랑 하나 + @ (이것 때문에 결정 ㅋ 비밀입니다.)

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배송일 때문에 구매취소 후 다시 구매 결정을 하게 된 나의 로이~

이제 그 로이와 함께 동거동락을 하게 되었네요~

9일에 받았지만 이제 수령기를 올리네요.

1. 아담한 모토로이 박스와 퓨어 플레이트 액정보호 필름 두장, USIM 카드입니다.


2. 지금까지 2G 사용자였던 저에게는 처음 보는 USIM 카드 ^^ 그냥 전화번호나 문자메시지 정도만 저장하는 용도로 일단 쓰고 있습니다.


3. 퓨어 플레이트를 뜯어보니 오~ 꽤 괜찮은 보호 필름이 들어있네요. 붙여보니 꽤 쓸만 합니다. 스크레치도 안나고 화면도 잘 보이고 터치감도 괜찮군요.


4. 모토로이입니다. CAUTION 모양이 있는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칼로 그은 뒤 아래 끈을
잡아 당기면 모토로이가 나옵니다.


5. 아래와 같이 잡아 당기면 또 끈이 하나 있는데 이 끈을 잡아당기면 모토로이가 드디어 빛을 보게 됩니다.



우선 간략하게 사진으로 소개해 드렸구요. 상세 개봉기는 동영상으로 찍어놔서

현재 편집 중이라 편집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