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지식창고/제품리뷰

로지텍 럭키박스 구매

by EVAN 2019. 6. 10.
반응형

로지텍 럭키박스 구매


와이프와 함께 오랫만에 김포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놀러갔습니다~

자전거 타고 출출하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하고~


여긴 갈 때마다 필요도 없는데 먹을 것만 잔뜩 사오는 절대 그냥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곳입니다. 여러분도 가실 때 항상 주의하세요 ㅋ


여기 가면 항상 제일 먼저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동선인 일렉트로 마트!

살 수 있는 건 없지만 마음껏 신제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나의 사랑

일렉트로 마트죠!


근데 여기 말로만 듣던 로지텍 럭키박스 행사를 하고 있네요!!!!


딱! 4개가 남아서 제 용돈으로 구입한다고 하고 한 개 구매 했습니다!

무게도 들어보고 소리도 들어보고! 근데 뭐 다 똑같은 것 같은데......


이렇게 구매를 하고 바로 해체 작업 들어갑니다!!!

네! 맞습니다!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모델! G102가 당첨됐네요.

ㅋㅋㅋㅋㅋ 이렇게 결국은 저의 꿈이 사라졌군요.

근데 마우스가 안그래도 바꾸고 싶었는데 이번 참에 바꿔서 좋네요.

기존에 근 10년 간 쓰던 마우스를 바꾸고 나니 G102도 신세계네요.

역시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 마우스네요.


그래도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!

댓글